티스토리 뷰
국내에서 닛산 알티마가 혼다 어코드에게 밀릴 이유는 없다고 봅니다
<현재 국내에서 판매되고 있는 알티마>
<곧 풀체인지될 신형 알티마>
<현재 국내에서 판매되고 있는 신형 어코드>
보통 어코드 좋아하시는 분들은 외관 디자인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잔고장도 혼다가 승)
근데 둘다 CVT 라서 차이도 별로 없고 오히려 CVT 장인은 닛산이라고 하죠.
어코드의 중후한 디자인과 LED램프는 멋집니다만 닛산의 내장재와 좋은 오디오 시스템1
그리고 가속시 달리는 질감 뒷자석 덜 딱딱하고 충분히 상쇄할 만큼 메리트 있다고 봅니다.
가격 또한 한 몫을 하는데...국내에서 알티마가 어코드에 비해 500만원 정도 싸게 책정되어 있습니다.
심지어는 중형세단인 알티마가 준중형세단인 시빅보다 더 쌉니다..
말도 안되는 시츄에이션..
혼다는 디자인이 아니라 성능입니다. 스몰오버랩인가뭔가 미국 교통관련 기관에서 한 정면 충돌시험에서 성적이 좋다고 나온거 아니었나요? 2016스몰오버랩테스트 10위가 알티마고, 4위가 어코드네요. 어코드가 훨씬 안전한 거 아닌가요? 디자인으로 보면 알티마가 약간 더 외제차스럽죠. 간담 로봇 같기도 하고. 혼다는 유일하게 전범기업이 아니기도 했고요. 캠리는 2014년 당시 스몰오버랩 테스트 순위가 어코드보다 낮았는데 디자인 바꾼 뒤로 충돌시험 성적이 3위가 됐네요.
알티마 탄지 한달 넘었는데 알티마 내장은 실제로 싸보입니다. 개인적으론 정면은 별로고 측면 후면은 괜찮은듯 합니다. 알티마 주행성능은 서스도 꽤 딱딱하고 타이어도 딱딱하고 그닥 편하고 좋진 않습니다
어코드가 실내사이즈 트렁크 사이즈 잘 빠져서 ㅡ 좀더 대형차 같은 느낌을 줍니다 ㅡ 시승해보니 운전시 시야확보도 어코드가 우수하구요 ㅡ 다만 옵션이 넘사벽 ㅠㅠ 단일모델 어코드 (2.4기준) 수동시트 ㅡ 통풍없음 ㅡ 등등 ㅡ 딜러가 그러더군요 블루투스 연동도 201?년 지나서야 도입되었다고... 여튼 일본3사 두루 돌며 시승, 간보기 등등 두달간 한 끝에 ㅡ 저는 맥시마로 왔습니다 (응?)
알티마 캠리는 한세대 전 인테리어를 그대로 사용하고 있어서 조금 구식차 느낌이 나고요. 어코드는 9세대로 바뀌면서 싹 바뀌었고 9.5 페이스리프트 할 때 조금 더 개선됐습니다. 그래서 전 어코드가 더 나아보입니다. 그리고 세 차종 중 외관이 둥글둥글한 알티마 캠리보다 어코드가 조금 더 각이 들어 가 있는데, 실제로 지나가는 차 보다보면 어코드가 제일 멋져보입니다. 특히 등화류가 모두 led여서요.
- Total
- Today
- Yesterday
- 마이너스 통장으로 겨우 버티는 우리 30대는 매우 비관적이다.
- 리보플라빈이 많이 들어있는 외식음식 10
- 로버트 기요사키 부자아빠 가난한아빠1
- 임신중독증에 걸리기 쉬운 임산부 타입
- 수납장 청소는 쉽지 않구만
- 치매의 한 유형
- 수원건담베이스
- 호매실 능실마을21단지 내부 구석구석 사진
- 닛산 알티마가 혼다 어코드
- 임신중독증
- 전기요금
- 피크병
- 티구안장점
- 전기사업법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